애드센스광고


물고기를 닮았네~

엄마소도 얼룩소 엄마를 닮았네가 아니고...?
물고기를 닮았네...

아빠가 전생에 낳은 아들을 잡은 모양입니다.ㅎㅎㅎ

3인용 화장실... 아주 친하거나 아님 서로 볼일 없거나...

이런 화장실을 이용하려면 진짜 서로 볼거 안볼거 다본 사이이거나,아니면 평생 서로 볼일 없는 사람들 끼리 같이 이용하기 딱 좋은 화장실 같습니다.뭐 정히 급하다면야 이용 할 수도 있을 테지만,왠만큼 얼굴에 철판깔지 않고서는 이용하기 어렵겠네요. » 내용보기

두루마리 화장지의 용도를 아는 진짜 영리한 고양이...

바닥이 제법 차가웠던 모양입니다.두루마리 휴지로 푹신한 잠자리를 만들 줄 아는걸 보면 예사로운 놈은 아닌듯!침대는 가구가 아니고 두루마리 휴지였습니다. ㅎㅎ » 내용보기

개들의 키재기... 롱허리와 숏허리

개들은 키재기를 하면 다리길이로 안재고 허리가 얼마나 기냐로 재야 할 듯 합니다. ㅎㅎ다리긴거 아무 소용이 없음~~주요 부분은 19금이므로 X표 하였습니다. ㅋㅋ두녀석 아주 공손해 보이는 군요. » 내용보기

2017년까지 직장에 다녀야 하는 이유 랍니다.

2017년 까지 우리 직장인들이 꼭 회사를 다녀야 하는 이유는 다음과 같다고 합니다. ㅎㅎㅎ9월30일 토요일10월1일 일요일10월2일 연차10월3일 개천절10월4일 추석10월5일 추석연휴10월6일 연차10월7일 토요일10월8일 일요일10월9일 한글날 2017년까지 모두모두 직장생활 잘 하셔서 긴 연휴에 유럽여행이라도 다녀 오시죠~^^너무 먼 이야기인가?... » 내용보기


ad2

애드센스검색창

애드센스사이드2